추천 신체/게임

* 학습목표

1. 전기의 쓰임과 편리함을 안다.
2. 전기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하려는 태도를 가진다.
관련 활동프로그램
icon_multi

* 학습목표

1. 다양한 힘에 의해 움직이는 인형에 관심을 가진다.
2. 신체를 이용하여 춤추는 인형의 모습을 창의적으로 표현한다.
-> 인형의 움직임을 따라 시선을 옮겨 쳐다볼 수 있다.
-> 춤추는 인형의 동작을 모방할 수 있다.
관련 활동프로그램
icon_pic

* 학습목표

1. 컴퓨터 사용으로 인한 질병을 알아본다.
2. 음악에 맞추어 컴퓨터 준비운동을 익힌다.
3. 컴퓨터 사용 시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실천한다.